용인시 애버랜드 티켓 싸게 사는법
용인시 애버랜드 티켓 싸게 사는법
용인시 애버랜드 티켓을 싸게 사는 방법에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할인 혜택을 이용하거나 이벤트 기간을 노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혹은 용인시에 거주하는 시민이면 타 지역 사람보다 좀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용인시 애버랜드 입장권 종류와 가격
1. 종일권
애버랜드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날짜에 따라 A,B,C,D 시즌으로 나누어 입장권 가격을 다르게 설정해 놓았습니다.
➢ 보통 주말 : D
➢ 보통 평일 : A~C
➢ 공휴일 : D
➢ 황금연휴 : D
사람이 가장 많이 몰리는 주말, 공휴일은 D시즌으로 가장 가격이 높으며, 사람이 별로 없는 평일, 혹은 휴가 시즌 다음 날은 A, B시즌으로 설정해 가격이 낮습니다.
언제 어디가 A 이고 D인지는 애버랜드가 정하기 나름입니다.
2. 오후권
오후권은 오후 3시부터 입장 가능한 티켓으로 종일권보다 저렴합니다.
용인시 애버랜드 티켓 할인해서 싸게 사기
1. 애버랜드 할인 제휴카드 사용
카드사 별로 애버랜드 50% 할인해 주는 제휴카드가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거의 다 가능합니다.
정확한 제휴카드 리스트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2. 학생 할인 활용하기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대학원생은 학생할인가로 애버랜드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에버랜드 어플로 예매하는 것이 천원 쌉니다.
3. 클룩, 케이케이데이나 와그 같은 투어티켓 판매 사이트 이용하기
쿨룩, 케이케이데이, 와그는 각종 유원지, 관광지 입장권을 공식 사이트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환불이 어렵고 사용일을 바꿀 수 없다는 조건이 붙기도 하지만, 그래도 공홈보다 저렴히 살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합니다.
1) 클룩 애버랜드 입장권
2) 케이케이데이 애버랜드 입장권
3) 와그 애버랜드 입장권
4. 용인 시민 카드 사용하기
용인에 거주하는 시민이라면 용인 시민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용인 시민 카드는 용인 내 여러가지 편의시설, 문화시설을 할인 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 용인 시민카드 발급처 : 용인 시청 홈페이지
➢ 용인 시민카드 혜택 : 애버랜드 50% 현장할인, 청구할인 5%(원가의 절감), 총 55% 할인
➢ 용인 시민카드 주의사항 : 다른 제휴카드와 중복사용 불가능
애버랜드 외 캐리비안베이 50%, 한국민속촌 50% 할인 되는 등 혜택이 많으니 용인시민이라면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용인시 애버랜드 티켓 무료입장 하기
1. 캐리비안베이 이용하면 애버랜드 무료 입장
캐리비안베이를 이용하면, 오후부터 애버랜드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항시 되는 것은 아니고, 캐리비안베이 성수기에만 가능합니다. 여름방학, 휴가가 집중되는 6~8월 까지 기다려봐야 하겠습니다.
2. 휴가 중인 군인, 사회복무요원 무료 입장
휴가 나온 현역 군인이나 사회복무요원은 무료 입장 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 2024년 9월 30일 까지
➢ 제출서류 : 신분증, 휴가증 혹은 외박증
➢ 혜택 : 본인 한정 애버랜드 무료 이용 (사회복무요원은 평일만 가능)
➢ 카투사 군인도 가능
참고로 휴가 나온 복무자들만 가능하고,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군인 간부, 간호복무요원, 주한 미군은 무료입장이 불가능 합니다.
정리해보니 에버랜드를 가장 싸게 이용하는 방법은 55% 할인해 주는 용인 시민카드가 가장 큰 것 같습니다. 그래도 워낙 제휴카드 할인이 잘 되어있기 때문에 이미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로 에버랜드 50% 할인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용인 애버랜드 티켓 싸게 사는 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